닫기
고객센터 1661 - 2962
영업시간 AM 10:00 ~ PM 8:00

고객센터

콜센터 운영시간 AM 10:00 ~ PM 8:00 ( 1661 - 2962 )
1
구매한 휴대폰이 불량입니다. 어떻게 처리하면 되나요?
2
구매한 이후 가격이 떨어졌어요. 떨어진 가격으로 적용 되나요?
3
주문을 잘못했습니다. 취소 후 재신청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4
공식 신청서 작성 시 할부금,유심 재사용 여부, 할부개월 등 정보가 다릅니다.
5
배송은 언제 되나요?
6
휴대폰 개통 시 기존 휴대폰이 끊기나요?
7
개통하고 난 뒤 취소 가능한가요?

이용안내

주문
개통
배송
반품,교환,취소,A/S
주문
  • -

    본 사이트의 제품 주문은 회원님께서 직접 원하는 상품을 선택 후 주문해 주시면 됩니다.

  • -

    주문관련 전화문의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(1661-2962)로 전화 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직접 연락을 드리며 원하시는 요금제 및 통신사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안내 드립니다.

  • -

    번호이동, 기기변경 구매는 혜택의 차이가 크므로 반드시 자세히 확인하신 후 주문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-

    미성년자가 본 사이트의 제품을 주문할 경우 별도의 서류를 요청 할 수 있습니다.
    (미성년자 본인 신청 불가 단, 법정대리인 대리구매가능)

  • -

    법인구매의 경우 사업자등록증, 사본, 법인인감증명서 원본, 대리인 신분증 사본, 위임장 원본 등 별도문의 후 우편접수만 가능 합니다.
    (법인구매의 경우 신규가입은 불가하며 번호 이동 및 기기변경만 안내 가능합니다.)

  • -

    대출사기가입, 명의도용가입, 공기기 판매 등 불법적인 목적으로 구매 접수된 경우 자동취소 및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  • -

    장애인/국가유공자와 결합할인의 경우는 대리점 및 지점에서 개통일 14일 이전에 구매자가 직접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. 본 사이트에서는 대리신청이 불가능합니다.

  • -

    사전예약 제품 주문의 경우 출시일 이후 통신사 정책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  • -

    사전예약 주문 신청 시 예약 기간 이후 순차 배송되며 회원님의 카카오톡(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등록했을 경우), 문자메시지 등으로 안내 드립니다.

  • -

    사이트 이용 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(1661-2962) 로 전화 주시거나 1:1문의 남겨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빠른 시간 내 답변 드리겠습니다.

주문접수확인
  • -

    제품 결제 및 가입신청서류 작성완료 후 약1~2시간 이후 마이페이지 > 주문, 배송현황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-

    자사몰 회원일 경우 보다 나은 사은품 제공 및 이벤트 혜택이 있으므로 자사몰 회원 가입 후 구매를 권장 드립니다.

  • -

    개통신청 후 개통까지는 통신사 사정에 따라 최대 2-3일(영업일 기준)이 소요되므로 이점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개통
  • -

    주문 후 배송이 완료되면 휴대폰 개통을 위해 해피콜을 신청 해주셔야 합니다. 해당 절차는 배송 시 제품과 함께 개통 안내문이 동봉되어 제공되며, 또는, 본 사이트의 자주 묻는 질문에서도 절차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-

    일부 상품은 선배송이 불가능하여 개통 후 발송됩니다.

  • [미성년자 구비서류 안내] 친권자(법정대리인)의 신분증
    친권자(법정대리인)관계증명서류: 가족관계증명서, 기본증명서
배송
  • -

    결제 후 신청서류 작성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, 주문완료 처리되며 이후 배송이 시작됩니다.

  • -

    택배배송은 오후 5시 이전까지의 주문완료 건을 기준으로 순차 배송됩니다.

  • -

    구매 신청 시 선택하신 사은품은 개통일 기준 14일 이후 배송이 시작됩니다.

  • -

    배송조회는 마이페이지 > 주문, 배송현황 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제품 출고가 되었으나 전산상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  • -

    배송 관련 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(1661-2962)로 유선전화 또는 1:1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반품
  • -

    반품은 단말기 초기불량 또는 상품 오 발송/통화품질 불량에 한하며, 고객센터 (1661-2962)를 통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-

    단말기 초기불량으로 인한 반품은 해당 제조사 A/S센터에서 발행 가능한 불량 확인서를 발급 받으신 후 접수하셔야 정상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• -

    통화품질 불량으로 인한 교환/반품은 각통신사 고객센터 통화품질 부서에 통화품질 상담이력과 제조사 A/S센터를 방문하여 교환증을 구비 하셔야지만 신청 가능합니다.

  • -

    Apple사 제품의 경우 주문하신 대리점에서는 통화품질 불량에 의한 반품만 가능하며, 이외 사유는 A/S센터를 방문하여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• -

    반품 단말기 회수는 접수 후 고객센터에서 지정된 택배사(지정택배사명)를 통해 요청합니다. (임의 발송 시 정상 처리되지 않습니다.)

  • -

    반품 처리 결과는 고객님의 카카오톡(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등록했을 경우)또는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별도 안내해드립니다.

교환
  • -

    교환은 파손/오발송 상품에 한하여 동일상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.

  • -

    휴대폰 교환은 상품을 주문하신 발송주소로 재 발송되오며, 만약 주소를 변경하실 경우 고객센터 (1661-2962)로 연락바랍니다.

  • -

    교환상품 확인 시 상품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었을 경우에는 반려할 수 있으므로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-

    Apple사 제품의 경우 교환 불가능합니다.

  • -

    반품 단말기 회수는 접수 후 고객센터에서 지정된 택배사(지정택배사명)를 통해 요청합니다. (임의 발송 시 정상 처리되지 않습니다.)

  • -

    교환 처리 결과는 고객님의 카카오톡(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등록했을 경우)또는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별도 안내해드립니다.

취소
  • -

    주문취소는 상품 주문 후 상품 준비중일 경우 가능합니다.

  • -

    단말기 교환은 배송 후 제품을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, 개통일 포함 14일 내에 신청가능 합니다.

  • -

    상품 중 배송이 불가능한 사유(별도 휴대폰 정책축소 및 삭제, 단말기 재고 소진 등)가 발생할 경우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5조 2항에 의거하여 자동으로 취소될 수 있으며, 별도 카카오톡(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등록했을 경우) 또는 문자메시지로 안내 드리겠습니다.

  • -

    반품 단말기 회수는 접수 후 고객센터에서 지정된 택배사(지정택배사명)를 통해 요청합니다. (임의 발송 시 정상 처리되지 않습니다.)

  • -

    단순 변심에 의한 개통 취소는 불가합니다.

  • -

    취소 처리 결과는 고객님의 카카오톡(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등록했을 경우)또는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별도 안내해드립니다.

A/S
  • -

    단말기 교환은 배송 후 제품을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, 개통일 포함 14일 내에 신청가능 합니다.

  • -

    개통 14일 이후에는 주문하신 각 제조사(삼성전자, 엘지전자 등)에 내방하시어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-

    Apple사 제품의 경우 대리점에서 교환은 불가능하오며, 새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Apple A/S센터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.

제휴카드
등록
주문배송
조회